자유롭게 글을 작성해 주세요.

서피스 일부 제품 어댑터 리콜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이하 MS)가 국내에서도 서피스 프로(Surface Pro) 전원 코드 리콜에 들어갔다.


MS는 국내 홈페이지(https://www.microsoft.com/surface/ko-kr/support/warranty-service-and-recovery/powercord)를 통해 서피스 프로, 서피스 프로2 및 특정 서피스 프로3 장치용 AC 전원 코드 리콜 프로그램 운영에 들어갔다.



AC 전원 코드는 서피스 프로의 전원 어댑터(전원 공급장치)를 콘센트에 연결하는 착탈식 코드로 기존 제품에 들어간 전원 코드는 반복해서 급격하게 구부리거나 팽팽하게 감으면 손상이 발생할 위험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리콜 적용 대상 제품은 국내에서 기존에 판매된 서피스 프로 및 서피스 프로2에 포함된 AC 전원 코드와 2015년 7월 15일 이전에 판매된 서피스 프로3에 들어간 AC 전원 코드다.


서피스 RT와 서피스2, 서피스3, 그리고 2015년 7월 15일 이후 판매된 서피스 프로3, 지난 해 새로 출시된 서피스 프로4는 리콜 대상에서 제외되며, 서피스 프로용 도킹 스테이션에 들어간 AC 전원 코드 및 전원 어댑터도 리콜 대상이 아니다.


리콜 대상에 포함된 AC 전원 코드는 손상 여부에 관계없이 모두 무상으로 교체받을 수 있으며 두 대 이상의 서피스 프로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 장치별로 교체 주문을 해야 한다. 대량 교체 신청이 필요한 기업 고객용 서피스 고객의 경우 별도의 문의처를 통해 신청받는다.



리콜 신청은 해당 페이지에서 MS 계정으로 로그인 한 뒤 정보(배송주소) 확인 후 리콜 대상 제품과 일련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댓글 1
애플도 그렇고 MS도 그렇고 확실히 국내 기업이랑은 조금 다른 행보를 가네요. 국내기업들도 많이 배웠으면 하는데.
제목